반응형

 

포켓몬카드 시세 포켓몬카드 가격 및 포켓몬 카드 게임에 관한 내용을 탐구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시면 포켓몬카드 시세 포켓몬카드 가격 및 포켓몬 카드 게임을 알게 될 겁니다. 포켓몬카드 시세 포켓몬카드 가격 및 포켓몬 카드 게임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의 문서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포켓몬 카드 게임
포켓몬 카드 게임 놀이방법 보기

 

 

포켓몬카드 시세 포켓몬카드 가격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수집용 카드 한 장이 경매에서 4억원 넘는 가격에 판매가 되어 화제입니다. 옥션이 주관하는 경매에서 지난 10일 1999년 영문초판본 희귀 포켓몬 카드가 33만6000달러(한화 약 4억 1500만원)에 낙찰되었습니다.

 

⏭ 포켓몬카드 가치 알아보기

 

포켓몬 캐릭터 '리자몽'이 그려진 해당 카드는 보존 상태 감정 업체 PSA로부터 최고 등급인 10등급을 받을 정도로 완벽한 상태로 보존이 되어 있어 경매 참가자들의 인기를 끌었습니다. 게다가 PSA로 부터 10등급을 받은 카드는 전 세계적으로 121개뿐이라고 경매 주최측은 밝혔습니다.

 

지난 2월에는 골딘 옥션이 주최한 경매에서 포켓몬 캐릭터 '피카추' 카드가 90만달러(약 11억원)에 판매가 된적이 있으며, 이 포켓몬 카드가 사상 최고가를 기록한 것으로 밝혔습니다.

 

혹시라도 구매한지 오래 되었거나, 보관상태가 잘 되어 있다면 어릴때 구매했던 포켓몬 카드 버리지 말고, 어릴적 추억 생각하며  ①온라인카드 판매웹사이트 ②포켓몬 플레이어 수집가로 문의 ③카드상태 재확인 ④중고나라트와 당근마켓사이트로 지금 바로 포켓몬카드 시세 포켓몬카드 가격 확인해 보는건 보실까요?

 

 

 

당근마켓 - Android 앱 Google Play

수백만 개의 최신 Android 앱, 게임, 음악, 영화, TV 프로그램, 도서, 잡지 등을 즐기세요. 기기 간에 공유되어 언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습니다.

play.google.com

포켓몬 카드 게임

포켓몬 카드에는 체력이 나타나 있는데, 포켓몬 기술이나 아이템 효력을 받으면 기술의 데미지만큼 체력이 줄어들게 됩니다. 이때 데미지 수만큼 카운터를 올려주면 됩니다. 체력이 '0'이되면 '기절'상태가 됩니다.

 

기절하면 '기절'한 포켓몬 카드 플레이어는 '기절'한 포켓몬 카드와 그 카드에 붙인 카드를 모두 '트레쉬'합니다. 그리고 '기절'시킨 플레이어는 자신의 프라이즈를 1장 골라서 가져옵니다. '기절'한 포켓몬 카드 플레이어는 벤치 포켓몬 카드 1장을 베틀필드로 내보냅니다.

 

포켓몬 카드 게임에서 승리하는 방법입니다.

1.먼저 자신의 프라이즈를 모두 가져오면 승리합니다.

2.포켓몬을 내보낼때 더 이상 패에 기본 포켓몬이 없으면 패배합니다.

3.덱이 없어지면 패배합니다(덱이 없어진 시점에서는 아직 패배한것은 아니기 때문에 덱을 뽑을 수 없을때에 패배합니다)

 

 

모아서 보기

  1. 포켓몬카드 시세 포켓몬카드 가격을 알 수 있다. 
  2. 포켓몬카드 보관상태가 중요하다.
  3. 포켓몬카드 게임을 할 수 있다.

 

함께 읽을만한 유용한 글

-주접짤 모음집

-웃긴 만화 짤 모음 알아보기

-주접짤 짤태식 덕질할때 덕후

 

포켓몬카드 시세 포켓몬카드 가격 및 포켓몬 카드 게임을 공유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블로그 유지보수에 에너지가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