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 국파워볼 미국메 가밀리언 8049억과1조1050억 

미 국파워볼 메 가밀리언 vs 대한민국 로또와 연금복권

 

 

우리나라에는 로또복권과 연금복권이 있다고 하면 미국에는 파워볼과 메가밀리언 복권이 있습니다. 

 

대한민국과 경제대국인 미국과 복권 당첨금액은 어느 정도 차이가 날까요? 가히 상상 이상입니다.

 

2021년 새해를 맞이하며 미국의 파워볼 추첨에서는 7억 3110만 달러, 한화로 환산하면 약 8049억 원의 잭팟을 터트린 당첨자가 나타났습니다. 이때만 해도 엄청난 금액에 난리가 났습니다.

 

그에 이어 2021년 01월 22일에 메가밀리언 추첨에서는 무려 10억 달러, 한화로 환산하면 약 1조 1050억 원의 주인공이 탄생하였습니다.

 

우리나라의 로또복권은 평균 20억 원, 연금복권은 월 700만 원식 20년, 미국의 파워볼과 메가밀리언 복권과 비교할만한 금액이 아니 다라는 게 결론입니다. 비교대상 자체가 아닌 것입니다.

 

미국 파워볼과 메가밀리언 국내 미국 복권방에서 구입해볼까?

 

 

한방 인생으로 인생 역전할 수 있다는 미국 파워볼과 메가밀리언의 당첨금액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최근 경기가 좋지 않은 가운데 국민들의 심리가 굉장히 위축된 상황에서 단번에 부자가 될 수 있다는 생각으로 불황형 산업의 복권인 미국 파워볼과 메가밀리언을 판매하는 매장이 전국적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국내의 로또복권과 연금복권은 현금으로만 구입이 가능하지만 미국 복권은 무인 달 말기를 이용해서 스크린 방식인 신용카드로 구입이 가능하고, 수량제 한도 없이 무제한으로 구입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기획재정부에 따르면 미국 복권을 판매하는 업체들이 만약에 당첨자가 국내에서 나올 경우 당첨금 수령을 위한 절차가 검증되지 않았을 뿐 아니라, 미국 복권방의 허가 등의 위법성에 대해 경찰이 검토 중이라고 합니다.

 

일확천금을 노리고 복권 구입도 중요하지만 불법 여부성은 결과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